본문 바로가기
회사다니기

너무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해 사과해야 하는 8가지 이유 (inc.com)

by gourri 2014. 5. 25.
반응형


번역은 쉽지 않은 일이고 잘하는 것은 더 어렵다. 오늘도 의역을 가장한 내맘대로 발번역.

(그대로 믿지 말고 어색하면 원문을 보시길..)



원문

8 Reasons You Should Apologize for Working Too Hard

http://www.inc.com/minda-zetlin/8-reasons-you-should-apologize-for-working-too-hard.html


씨제이오쇼핑 회원가입




당신은 사업이나 경력에서의 성공을 위해 야근을 하고  주말에도 일하고 있습니까? 아마도 당신의 반쪽에게 용서를 구해야 할지 모릅니다.

저는 일요일 저녁에 이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평소와 같습니다.  당신이 저와 비슷하다면, 당신은 아마도 수많은 저녁시간과 주말을 책상이나 사무실에 앉아서 문제를 풀거나 질문하거나 결코 완료되지 않을 할일 목록을 만드는데 보낼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익숙하고 집에 배우자나 파트너와 함께 산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사과할 빚을 지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반쪽은 아마도 당신에 대해 느슨함을 느끼거나 그/그녀가 해야할 관계들에 대해 사소하게 여길지도 모릅니다.

긴 시간동안 일하는 것을 해야할 고결한 것을 여기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결국에, 당신은 성공적은 회사를 만들거나 훌륭한 커리어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이 가족들을 건사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확하게 당신이 즐거워 하는 것과는 같지 않습니다. 그런가요? 당신 스스로 토닥거리기 전에 일에 대한 헌신이 누군가를 저버리지 않는지 심각하게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랬습니다. 그리고 제가 본 것에 대해 완전히 자랑스럽지는 않습니다.

만약 아래 문장들 가운데 어떤 것이라도 당신에게 적용된다면, 저에게 그랬던것처럼, 당신의 반쪽에게 사과를 할 것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멋진 저녁을 먹으러 밖으로 나갈지도 모릅니다.


1. 당신은 집에서 해야할 의무들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저만큼이나 일하고 있거나--기업가라면-- 이것은 거의 진실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예를 하나 들면, 제 남편 빌과 저는 설겆이기계에 접시를 넣는 일을 교대로 했습니다. 최근에는 빌이 거의 매일 했습니다. 저는 한 묶음의 변경 거리가 있습니다: 난 일을 더 열심히 한다. 설겆이기계에서 접시를 꺼내는 것은 대부분 나이다. 빌은 그렇게까지 바쁘진않다 등등. 그러나 사실은 그것은 직업입니다. 함께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러지 않았습니다.

식료품을 살때에도(이것도 빌이 주로 합니다), 고양이 먹이 주는 것도 저녁 차리는 것들도 더 많이 자주 같은 일이 반복됩니다. 최근에 빌이 웨스트 코스트로 이사가는 것에도 수많은 일을 떠안았습니다. 저는 그 모든 것에도 합리화했습니다. 그러나 진실로는 그가 제 사과와 감사를 받을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


2. 여러분의 자녀들도 당신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합니다.

당신이 악의없이 배우자에게 넘기고 싶은 것들이 있겠지만, 육아는 그래서는 안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또는 더 중요하게는 아이들이 당신과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게 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거나 대신하거나 내버려두거나 넘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저는 부모는 아닙니다만 이 문제를 잘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야근과 주말 근무로 시간을 보내던 아버지에 의해 자랐으니까요. 아버지는 우리에게 많은 것들과 편안한 생활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아버지가 함께 하는 것을 대신하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아버지를 완전히 이해하기 전에 사춘기로 접어들었습니다. 당신의 일이 아이들로부터 당신을 떨어지게 두지 마십시오.


3. 돈을 버는 것이 핑계는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자주 빠지는 함정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주 생계수단이니까요. 남편은 음악가입니다. 제가 버는 것이 대부분을 커버하고 남편은 일부 음악을 가르쳐서 수입을 보탭니다. 남편이 제가 사무실에 "숨어서" 시간을 보내는 것에 불평을 할때 가끔은 그에게 상기시켜주고 싶은 유혹을 느낍니다. "내가 그런 것들에 돈을 내야할까? 그러면 이게 내가 해야할 것들이야!"

그러나 사실 남편은 저에게 그렇게 얘기한 적이 없습니다. 또 남편이 몇번 제게 상기시켜줬듯이 다른 진실은 제가 이 일을 하는 것을 사랑하는 것 그리고 남편이 함께 있든 그렇지 않든 일을 하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를 도울 수 있음에 확실히 만족하지만, 남편이 보상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4.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많은 시간을 일하는데 쓸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아침을 저는 소셜미디어 멘션을 확인하는 데 씁니다. 특히 트위터를요. 이 컬럼들도 다른 것들처럼 트윗되거나 리트윗됩니다. 멘션들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능한 인식하는 것은 제 일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예의바른 것이고 저의 소셜미디어 지위를 높여주며, 제 독자들을 만들어주고...등등. 그러나 이것을 하는 것이 진실로 중요한가요? 매일매일?

저와 비슷하다면, 여러분은 모든 것을 바르게 하는 것만큼이나 하는 것 모든 것에서 최선을 다하기를 원할 겁니다. 그러나 연이은 프로젝트마다 매일매일 당신의 최선의 노력을 투입하는 것은 당신을 가정으로부터 멀리 떨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위임할 수 있거나 미루거나 심지어 내려놓을 수 있는 일들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만약 어떤 아침에 제가 트위터를 무시하고 남편과 놀면서 시간을 보내더라도 세상은 멸망하지 않을 겁니다.


5. 만약 당신 자신을 돌보지 않는다면, 배우자가 정신을 차리고 강요할 것입니다(건강 문제).

충분히 잠을 자지 않거나, 좋은 음식 대신에 패스트푸드를 먹거나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자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이라는 것을 생각하세요. 아마 지금 또는 더 이르던 늦었든, 배우자와 함께 살고 있다면, 그 사람은 당신의 건강상태를 가지고 거래하려고 할 것입니다.(당신도 역시 배우자와 거래를 하겠지요.) 모든 것은 항상  나빠질 수 있습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것 역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단순한 사실은 당신의 몸에 문제가 생기거나 짐이 되거나 하길 거의 원하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6. 당신과 함께 있는 즐거운 시간이 없습니다.

심지어 당신 건강이 완벽하고 배우자에게 너무 많은 일을 떠넘기지 않더라도, 너무 많은 근무시간은 당신의 전망, 분위기, 그리고 감정적인 능력들에 피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친다. 사무실을 나오면서  기분이 언짢거나 지쳐서 소파에 누워 TV를 보고 싶은 많은 경우가 있다. 저와 일하기 위해 기다리며 많은 시간을 보낸 제 남편에게는 너무나 안좋겠죠. 휴식과 배우자의 요구를 만족시킬만큼 충분히 쉬지 못한다면, 당신의 배우자는 섭섭해할 것입니다.


7. 당신의 시간은 배우자의 그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생각합니다.

만약 배우자가 더 쉬운 일을 가진것 같거나 당신이 하는 것보다 적게 일한다거나 적게 번다면, 이런 생각을 가지기 매우 매우 쉬울 것입니다.  그런 생각은 하지 마세요. 집에서 배우자가 하는 것은 당신이 일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게 해주는 것이고 그런 노력들이 당신 성공의 꽤 많은 부분이 될 것입니다. 어떤 것도 존중받지 못한다 가정해 보세요. 둘 사이에 동등한 관계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지 않을 겁니다.


8. 너무 열심히 일하는 것이 당신의 관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과해야 하는 특별히 중요한 이유입니다. 당신이 오래 일하고, 집에 지쳐서 들어와서 또 일하거나 주말 내내 쉬기만 한다면, 당신의 일정에서 중요한 무언가가 빠져 있는 것입니다. 바로  배우자, 가족과 즐겁게 지내는 것입니다! 급한 상황이라면 이따금 이런 상황이 괜찮지만 오래 지속된다면 당신의 관계는 좀 먹게 됩니다.

밖에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게으른 오후를 보내거나, 또는 배우자와 가족들과 함께 무언가를 하는데 시간을 꼭 보내세요. 그들로 하여금 특별함을 느끼도록 하세요. 더 자주 그러지 못함을 사과하세요.




반응형

'회사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기력함  (2) 2014.08.06
문제는 무기력이다  (0) 2014.07.11
당신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치가 없다는 10가지 신호  (0) 2014.05.23
회사에서의 평가  (0) 2014.05.20
회사에서 임원이 되는 것  (0) 2014.05.12